10월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서 마약류 관리 법률상 혐의로 이선균씨 등 8명에 대해 입건 전 조사를 진행중이라는 뉴스가 보도가 되었습니다. 그럼 현재 20일까지 나온 소식을 정리해서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3년전 이선균 사주로 마약과 수갑을 맞춘 무당이 다시한번 재조명되고 있다. 10월까지 정확히 예언하였다.
2023년 28일 현재 간이검사에서는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3년전 마약과 수갑 예언한 무속인 영상 보로가기 ▼
이선균 마약 내사(조사)
19일 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 수사를 하던중 연애인 등이 마약을 한다"라는 정보를 입수받고 40대 남성 배우 L씨등 8명을 내상중이라고 밝혔는데, 이때까지만해도 저음에 40대 배우라고 해서 설마 설마 했습니다. 이선균씨는 평소 행동이 착실하고 바른사람이라 이 같은 충격적인 보도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내용으로는 이들은 올해1월부터 약1년간 주거지와 유흥업소등에서 대마등 수차례 걸쳐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10월 20일 현재 이선균 소속사인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유명 L씨는 이선균배우가 맞으며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리고 이선균이 지속적인 공갈 및 협박을 당해 수억대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며 마약 공급책 A씨를 검찰에 고소했음을 밝혔는데 이건 자세한 내용은 조금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추가 내용 경찰은 이선균씨 마약 투약 의혹에 관련해 남양유업 창업주 황하나씨에 대해서도 내사에 착수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선균씨는 최근 협박을 받아 3억5천만원을 갈취 당했다며 협박 및 공갈 혐의로 인천지검에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선균 프로필
- 나이 1975년 3월 2일
- 출생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 신체 180cm, 70kg
- 혈핵형 A형
- 가족 아내 전혜진, 장남 이룩, 차남 이룬
-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